Saturday 24 February 2018

Zifx 거래 신호


Zifx 거래 신호
iForex. bg의 모회사 인 ZIFX는 불가리아 소피아에 소재한 회사로 미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러시아, 스위스 등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국제 외환 시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았습니다 산업 분야에서 경쟁 우위와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ZIFX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외환 거래를 이용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ZIFX는 현대 forex 분석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예측을 만들고 고객에게 효과적인 거래 신호를 생성합니다. 시장 요구 사항에 대한 서비스의 정기적 인 조정으로 ZIFX는 고객 및 파트너에게 실시간으로 외환 거래를 쉽게 수행 할 수있는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투명성, 신뢰성 및 정밀도는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ZIFX는 모든 핍을 위해 싸웁니다. 최대 +50 pips day의 성능은 나쁜 날로 간주됩니다. +100 pips는 평균이지만 더 좋은 움직임이 예상 될 때 좋은 기준이지만 ZIFX는 +200 pips가 될 때 그들이 보낸 4 개의 모든 진입 신호는 TP를 기록했거나 TP (이익을 얻는) 수준에 가까운 종료 신호를 받았습니다.

zifx (iforex. bg) 방문 사이트를 검토하십시오.
이 회사의 다른 웹 사이트 : iFOREX. bg, fxm8 및 fxreview. co.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zifx (iforex. bg)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zifx를 1 년 넘게 사용 해왔고, 나는 그들의 작업에 정말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는 전에 다른 위대한 예측과 신호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나는 그걸로 정말 잘 살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충고와 욕심을 느끼지 않도록 은행 업무를 정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나는 천천히 그러나 꾸준한 이익을 시작합니다. 절친한 친구와 동료를 소개하고 제휴 프로그램에서 커미션을 얻었으므로 서비스를 적극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 Adrie Schylar.
나는 은행 송금을 통해 ZIFX에 150 달러를 직접 지불했고, 그것은 내가 항상 지불하는 방법이며, 나는 그들에게 송금받은 영수증 사본을 보냈지 만 그들은 대답하지 않았거나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았다. 그들은 내 모든 부름을 무시했습니다. 나는 40 초 이상 모든 메일에 20 회 이상 모든 회선을 불렀다.
나는이 글에 대한 의견을 읽었으며 아마 80 %가 익숙하지 않거나 외환 거래 경험이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0 %는 감정을 바탕으로 한 상인입니다. Forex 무역에 올 때 나쁜 콤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진실을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2010 년부터 ZIFX의 고객이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가 매우 안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 달 평균 평균, 나는 적어도 1200 pips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돈이 가치가 있습니다.
1 단어 사기는 매일 12시 24 분 경 경고를 발송합니다. 완벽한 농담!
또한 환불을하지 않으므로 귀하의 신용 카드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예측은 농담입니다. 제발 돈 낭비하지 마세요.
신호가 정말 안좋아.
당신이 컴퓨터를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최악의 신호와 더 많은 돈을. 거기에 돈을 낭비하지 마라.
첫 번째 EXIT는 2-5 pips 정도입니다. thats whay 그들의 모든 결과는 이익을 보여줍니다.
최악의 경우 참여하지 마세요.
신의 위함은 ZIFxz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plzzzzzzzzzzzzzzzzzzzzzzzz 사기 사기 사기 사기 사기. 내가 설명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skype를 통한 신호를 줄 것이고, 거래가 1.6025로 올라가면 GBPUSD 1.6020를 살라고 말하면서 5 pips 이익으로 다시 gbpusd를 닫을 것입니다. gbpusd가 더 많은 핍을 만들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제 gbpusd가 더 나아가고 TP가 도달하지 않고 5 pips의 이익을 내면서 거래를 마감했다면 우리에게 이미 알려준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sl을 친다면 +5 pips를 고려할 것입니다. hahahahahahhah, 세계 아무도 scammer 조심하지 plzzzzzzzzzzzzzzz.
나는이 기사에 돈을 지불하기 전에 모든 의견을 읽었 으면 좋겠다. ***. 너는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내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안다. 그게 다야.
나는이 회사에 대해 여러 가지 나쁜 리뷰를 읽었지 만, 나는 여전히 한 달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99 유로 + 세금을 지불했다. 그들의 성능에 따르면 그들은 매월 2000 pips 이상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zifx 신호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첫 달이며 큰 사기라고 모두 들려줍니다. 돈을 낭비하지 말고,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어느 날 그들은 신호를 내고 두 배의 eur usd와 gbp usd는 손실을 막았지만 저녁에는 웹 사이트에 게시하여 58 pips의 이익을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좋은 농담 이었어. 나는 그들의 신호 서비스를 구독하고 나의 50 유로를 낭비하는 나의 결정을 회개하고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zifx 정보.
제목 사용 : 제목은 10-80 자 사이의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메타 키워드 : 사이트 사용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카테고리 및 주제입니다.
크기 :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HTML의 크기를 표시합니다.
압축 된 크기 : 압축 된 사이트의 HTML 크기입니다.
텍스트 크기 : HTML을 삭제 한 후 사이트의 순수 텍스트 크기입니다.
사용 된 CSS 표.
Charset : ASCII는 문자 인코딩 표준 (character set이라고도 함)의 첫 번째 문자 인코딩입니다. ASCII는 숫자 (0-9), 영문자 (A-Z) 및 일부 특수 문자와 같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127 개의 다른 영숫자를 정의했습니다. $ + - ().ANSI (Windows-1252)는 256 개의 다른 문자 코드를 지원하는 원래의 Windows 문자 집합이었습니다.
코드 유형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유형을 표시합니다.
HTML 버전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버전을 표시합니다.
Robots. txt :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robots. txt에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robots. tx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 : 데스크톱 컴퓨터와 호환되는 사이트가 타블렛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도 호환되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사용 : 태그로 이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iforex 2487 % 30.01 gbp usd 687 % 28.11 gbp usd 347 % iforex 신호 253 % zifx / performance. php. 243 % gbp에 19.09 미국 달러 gbp에 26.01 유로 174 % iforex. bg 매일 저녁 예보 154 % 외환 거래 신호 151 % iforex 계열사 143 %
순위 : 귀하의 사이트가 전 세계의 다른 사이트 중 어디에 속하는지.
국가 순위 : 귀하의 사이트는 해당 국가의 다른 사이트 중 순위가 매겨집니다.
대부분의 검색어 :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발견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단어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PageRank : Google은 0-10의 척도로 사이트 순위를 매 깁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Google에서 더 유용하고 유익한 사이트로 간주됩니다.
분석 :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인 Google은 다른 많은 훌륭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는 분석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작은 코드가 추가되어 Analytics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자 데이터 일반적으로 사용자 데이터 위치 별 사용자 데이터 트래픽 소스 잠재 고객보기 모든 사용자 항목 및 데이터의 소급보기 사이트에 대한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항목 사용자 획득 사용자 동작 그리고 더 많은 통계 및 내용.

거래 신호 제공자.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